우체국 체크카드 서비스
- 서비스는 변경 및 중단 될 수 있으며, 그 내용을 홈페이지, 이용대금명세서(우편 또는 이메일) 등을 통하여 사전에 고지하여 드립니다. 다만, 제휴사의 일방적 제휴 변경 등 불가피한 경우 사후안내고지 될 수 있습니다.
캐시백 입금
- 할인방법이 캐시백인 경우 가맹점 전표매입일 (통신요금은 인출일) 다음날(개인) 또는 3영업일 (법인)에 결제계좌로 할인금액을 입금하여 드립니다.
전월 이용실적
-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국내이용금액을 말합니다. (교통 및 현금카드 이용실적은 제외됨에 유의)
(통합)할인한도
- 전표매입일을 기준으로 매월 1일 생성되고 매월 말일 소멸되며, 잔여 할인 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.
적립된 포인트 사용
- 개인고객의 포인트 사용은 우체국창구, 인터넷우체국 (각종우편서비스, 우체국쇼핑 등) 및 GS리테일(GS25, GS수퍼마켓, 랄라블라), 뚜레쥬르, CGV, 티비허브, 코엑스아쿠아리움, 서원유통 탑마트, 거제씨월드, SSGPAY가맹점(SSGPAY 가맹점에서 사용 시 SSG MONEY로 전환 후 사용가능)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
※ SSGPAY 가맹점 확인 SSGPAY 앱의 사용처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법인고객의 포인트 사용은 50,000P 이상부터 우체국 창구와 인터넷뱅킹을 통해 온누리상품권(5만원, 10만원)으로 교환 또는 30,000P 이상 1,000P 단위로 캐시백 전환이 가능합니다.
- 우체국 포인트는 별도의 유효기간이 없습니다.
※ 단, 우체국 체크카드는 탈회 후 5년 경과 시, 고객정보 삭제의무화에 따라 입금이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, 보유 포인트를 일괄 캐시백 입금처리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
주유(LPG제외) 할인 리터당 기준
- SK정유(휘발유) 고시가격 기준을 적용합니다.
우체국서비스
- 온·오프라인상의 순수우편서비스(우편, 택배, EMS, 우표구매)와 오프라인 우체국쇼핑 및 꽃배달, 인터넷우체국(www.epost.go.kr) 쇼핑內 쇼핑, 꽃배달, 장터, B2B, 전통시장을 말합니다.
대상가맹점
- 에코머니 가맹점을 제외하고 BC카드사 가맹점 분류기준을 적용합니다.
- 에코머니 제휴가맹점 및 녹색제품은 에코머니 홈페이지(www.ecomoney.co.kr) 참조 또는 고객센터 (1566-2929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전통시장 할인 혜택
- 에코머니 가맹점을 제외하고 BC카드사 가맹점 분류기준을 적용합니다.
- 에코머니 제휴가맹점 및 녹색제품은 에코머니 홈페이지(www.ecomoney.co.kr) 참조 또는 고객센터 (1566-2929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대상가맹점
- 우체국 체크카드 사용 고객님에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를 위한 것으로 국세청에서 인정하는 소득공제 대상 전통시장 가맹점과는 상이 할 수 있으며, 소득공제를 위한 전통시장 가맹졈 조회 및 확인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(www.taxsave.go.kr)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> 소비자 > 부가서비스 > 전통시장 조회 참조
우체국예금 우대금리 제공
- 우체국예금상품 약관에 따름(개인형 카드, 법인형 카드 구분 됨에 유의)
※ 우대그림 제공 조건 및 상세내역은 우체국 예금상품별 약관에 따라 변동(지급, 변경, 중단 등) 될 수 있으니 반드시 해당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라며, 약관에서 정한 조건 충족시 우대금리 한도 범위 내에서 지급되므로 한도 초과시 실제 지급되는 금리는 다를 수 있음
계좌대월 금리 우대(우체국체크카드 발급시)
- 「우편대체에 관한 사항」(고시)에 따름
※ 계좌대월 금리 우대 혜택 제공 조건 및 상세내역은 계좌대월에 부가된 서비스로서 「우편대체에 관한 사항」(고시)에 따라 변동 (지급, 변경, 중단 등) 될 수 있으니 반드시 해당 고시 참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