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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연결

예금상담 연결

  • 평일 09:00~18:00, 주말/공휴일 09:00~18:00 (분실 및 사고접수)
  • (ARS 05:00~익일04:00)
  • 고객센터 연결 시 통화료가 부가됩니다.
  • 수화·통역 상담 필요 시 아래 연락처로 전화
    • 수화상담: 손말이음센터(☎107, http://107.kr)
    • 통역상담 : 다누리콜센터(☎1577-1366)
      • 상담방식(3자중계, 고객↔중계사↔우체국상담사)
      • 상담범위 : 단순문의(개인정보 미표함), 분실, 사고신고
예금센터 연결
해외 연결

예금ARS 서비스 이용안내

  • STEP 01
    1599-1900, 1588-1900,
    042-612-6000
    전화
  • STEP 02
    서비스번호 입력
  • STEP 03
    개인정보 입력(필요 시)
  • STEP 04
    이체비밀번호 입력(필요 시)

예금ARS 서비스 코드

  • 처리하실 업무에 해당하는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세요.
    (예) 잔액조회 1, 이체비밀번호 변경 6 + 61
우체국 예금서비스(1599-1900, 1588-1900)
1

잔액조회

2

거래내역조회

3

우체국간 이체

4

우체국과 은행간 이체

5

체크카드 서비스

  • 1 사용등록
  • 2 이용내역조회
  • 3 이용한도조회
  • 4 월별 발생 포인트 조회
  • 5 포인트 환급신청/취소
  • 6 팩스/이메일 전송 서비스
  • 0 상담사 연결
6

경조금 및 기타서비스

  • 1 경조금배달, 온라인환송금 및 조회
  • 2 펀드
  • 3 자동이체, 예약이체 및 지연이체 취소
  • 4 팩스/이메일 전송 서비스
  • 5 만기해지 예상조회
  • 6 환율 조회
  • 7 고객정보관리
  • 8 고객맞춤서비스
  • 0 상담사 연결
#

쉬운말 또는 느린말 서비스

  • 1 쉬운말 서비스
  • 2 느린말 서비스

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

  • 0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
  • 1 카드 분실신고 및 조회
  • 2 통장/인감 분실신고 및 조회
  • 3 보안카드/OTP 분실신고 및 조회
  • 4 자기앞수표 분실신고 및 조회
  • 5 거래실행번호 분실신고 및 조회
  • 6 환증서 분실신고 및 조회
  • 7 가계수표 분실신고 및 조회
0

상담사 연결

  • 1 분실, 사고신고 상담
  • 2 잔액/거래내역조회, 팩스/이메일 서비스 상담
  • 3 예금관련 기타 상담
  • 4 인터넷/스마트/폰뱅킹 상담
  • 5 체크카드 상담
  • 6 잇다머니 상담
  • 7 펀드 상담

서비스 이용 시간은 우체국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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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