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금상담 연결
- 평일 09:00~18:00, 주말/공휴일 09:00~18:00 (분실 및 사고접수)
- (ARS 05:00~익일04:00)
- 고객센터 연결 시 통화료가 부가됩니다.
-
수화·통역 상담 필요 시 아래 연락처로 전화
- 수화상담: 손말이음센터(☎107, http://107.kr)
-
통역상담 : 다누리콜센터(☎1577-1366)
- 상담방식(3자중계, 고객↔중계사↔우체국상담사)
- 상담범위 : 단순문의(개인정보 미표함), 분실, 사고신고
예금ARS 서비스 이용안내
-
STEP 011599-1900, 1588-1900,
042-612-6000 전화 -
STEP 02서비스번호 입력
-
STEP 03개인정보 입력(필요 시)
-
STEP 04이체비밀번호 입력(필요 시)
예금ARS 서비스 코드
- 처리하실 업무에 해당하는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세요.
(예) 잔액조회 1, 이체비밀번호 변경 6 + 61
우체국 예금서비스(1599-1900, 1588-1900)
1
잔액조회
2
거래내역조회
3
우체국간 이체
4
우체국과 은행간 이체
5
체크카드 서비스
- 1 사용등록
- 2 이용내역조회
- 3 이용한도조회
- 4 월별 발생 포인트 조회
- 5 포인트 환급신청/취소
- 6 팩스/이메일 전송 서비스
- 0 상담사 연결
6
경조금 및 기타서비스
- 1 경조금배달, 온라인환송금 및 조회
- 2 펀드
- 3 자동이체, 예약이체 및 지연이체 취소
- 4 팩스/이메일 전송 서비스
- 5 만기해지 예상조회
- 6 환율 조회
- 7 고객정보관리
- 8 고객맞춤서비스
- 0 상담사 연결
#
쉬운말 또는 느린말 서비스
- 1 쉬운말 서비스
- 2 느린말 서비스
*
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
- 0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
- 1 카드 분실신고 및 조회
- 2 통장/인감 분실신고 및 조회
- 3 보안카드/OTP 분실신고 및 조회
- 4 자기앞수표 분실신고 및 조회
- 5 거래실행번호 분실신고 및 조회
- 6 환증서 분실신고 및 조회
- 7 가계수표 분실신고 및 조회
0
상담사 연결
- 1 분실, 사고신고 상담
- 2 잔액/거래내역조회, 팩스/이메일 서비스 상담
- 3 예금관련 기타 상담
- 4 인터넷/스마트/폰뱅킹 상담
- 5 체크카드 상담
- 6 잇다머니 상담
- 7 펀드 상담
서비스 이용 시간은 우체국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본인이 아닌 경우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