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험상담 연결
- 평일 09 : 00~18 : 00
- ARS 05 : 00~익일04 : 00
- 고객센터 연결 시 통화료가 부가됩니다.
- 수화·통역 상담 필요 시 아래 연락처로 전화
- 수화상담: 손말이음센터(☎107, http://107.kr)
-
통역상담 : 다누리콜센터(☎1577-1366)
- 상담방식(3자중계, 고객↔중계사↔우체국상담사)
- 상담범위 : 단순문의(개인정보 미표함), 분실, 사고신고
보험 ARS 서비스 이용 안내
-
STEP 011599-0100, 042-336-6898 전화
-
STEP 02서비스번호 입력
-
STEP 03개인정보 입력(필요 시)
-
STEP 04이체비밀번호 입력(필요 시)
ARS 서비스 코드
- 처리하실 업무에 해당하는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세요.
(예) 배당금조회 # + 7, 환급금대출 신청 3 + 1
우체국 보험서비스(1599-0100)
#
조회서비스(미약정고객이용)
- 1 보험료 소득공제대상금액조회
- 2 환급금대출조회
- 3 해약환급금조회
- 4 보험료 납입사항조회
- 5 만기보험금 조회
- 6 연금지급조회
- 7 배당금조회
- 8 휴면보험금조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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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
보이스피싱 신고
- 0 보험금 지급서비스 제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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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만기, 배당금, 휴면보험금 신청
- 1 만기보험금 신청
- 2 배당금 신청
- 3 휴면보험금 신청
- 4 해약환급금 신청
- 5 휴면 보험금 지급계좌등록
- 0 상담사 연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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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
사고보험금 상담
3
환급금대출 및 상환
- 1 환급금대출 신청
- 2 환급금대출 원리금 상환
- 3 대출이율 조회
- 0 상담사 연결
- * 다시듣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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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
보험료 납입, 자동이체
- 1 보험료 납입 메뉴
- 2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변경 해지
- 3 대출이자 자동이체 신청 변경 해지
- 4 보험료세액공제 및 기타납입확인
- 5 연금지급 자동이체 서비스
- 0 상담사 연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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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
팩스, 이메일, 문자안내
- 1 보험료 소득공제납입확인서 팩스 이메일
- 2 보험료 납입사항 팩스 이메일
- 3 기타 납입사항 팩스 이메일
- 4 보험금청구 양식 수신 및 지급센터 팩스번호 안내
- 5 구비서류 팩스 이메일 수신
- 6 서비스코드 팩스 이메일
- 7 보험금청구 구비서류 문자안내
- 8 계약사항안내장 재발송, 보상내용, 증서재발행
- 9 보험 간편 내역서 팩스 이메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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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
고객인증번호 확인
7
완전판매모니터링 해피콜
8
갱신거절 신청 상담연결
9
ARS 청약인증
- 1 청약인증 등록
- 2 청약인증 조회
- 3 청약인증 취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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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
상담사 연결
- 1 환급금대출 상담
- 2 보험료 납입, 자동이체, 고객정보 변경 상담
- 3 수술 입원 실손 보험금 상담
- 4 연금,보험 실효부활, 계약사항 상담
- 5 해약, 만기, 연금, 배당금, 휴면보험금 및 기타상담
- 6 각종 증명서 및 구비서류 안내상담
- 8 직원연결(Hidden)
- 9 ARS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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