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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연결

보험상담 연결

  • 평일 09 : 00~18 : 00
  • ARS 05 : 00~익일04 : 00
  • 고객센터 연결 시 통화료가 부가됩니다.
  • 수화·통역 상담 필요 시 아래 연락처로 전화
    • 수화상담: 손말이음센터(☎107, http://107.kr)
    • 통역상담 : 다누리콜센터(☎1577-1366)
      • 상담방식(3자중계, 고객↔중계사↔우체국상담사)
      • 상담범위 : 단순문의(개인정보 미표함), 분실, 사고신고
보험센터 국내/해외 연결
해외 연결

보험 ARS 서비스 이용 안내

  • STEP 01
    1599-0100, 042-336-6898 전화
  • STEP 02
    서비스번호 입력
  • STEP 03
    개인정보 입력(필요 시)
  • STEP 04
    이체비밀번호 입력(필요 시)

ARS 서비스 코드

  • 처리하실 업무에 해당하는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세요.
    (예) 배당금조회 # + 7, 환급금대출 신청 3 + 1
우체국 보험서비스(1599-0100)
#

조회서비스(미약정고객이용)

  • 1 보험료 소득공제대상금액조회
  • 2 환급금대출조회
  • 3 해약환급금조회
  • 4 보험료 납입사항조회
  • 5 만기보험금 조회
  • 6 연금지급조회
  • 7 배당금조회
  • 8 휴면보험금조회
  • 다시듣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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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

보이스피싱 신고

  • 0 보험금 지급서비스 제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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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
만기, 배당금, 휴면보험금 신청

  • 1 만기보험금 신청
  • 2 배당금 신청
  • 3 휴면보험금 신청
  • 4 해약환급금 신청
  • 5 휴면 보험금 지급계좌등록
  • 0 상담사 연결
  • 다시듣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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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

사고보험금 상담

3

환급금대출 및 상환

  • 1 환급금대출 신청
  • 2 환급금대출 원리금 상환
  • 3 대출이율 조회
  • 0 상담사 연결
  • 다시듣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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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

보험료 납입, 자동이체

  • 1 보험료 납입 메뉴
  • 2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변경 해지
  • 3 대출이자 자동이체 신청 변경 해지
  • 4 보험료세액공제 및 기타납입확인
  • 5 연금지급 자동이체 서비스
  • 0 상담사 연결
  • 다시듣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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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

팩스, 이메일, 문자안내

  • 1 보험료 소득공제납입확인서 팩스 이메일
  • 2 보험료 납입사항 팩스 이메일
  • 3 기타 납입사항 팩스 이메일
  • 4 보험금청구 양식 수신 및 지급센터 팩스번호 안내
  • 5 구비서류 팩스 이메일 수신
  • 6 서비스코드 팩스 이메일
  • 7 보험금청구 구비서류 문자안내
  • 8 계약사항안내장 재발송, 보상내용, 증서재발행
  • 9 보험 간편 내역서 팩스 이메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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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

고객인증번호 확인

7

완전판매모니터링 해피콜

8

갱신거절 신청 상담연결

9

ARS 청약인증

  • 1 청약인증 등록
  • 2 청약인증 조회
  • 3 청약인증 취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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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

상담사 연결

  • 1 환급금대출 상담
  • 2 보험료 납입, 자동이체, 고객정보 변경 상담
  • 3 수술 입원 실손 보험금 상담
  • 4 연금,보험 실효부활, 계약사항 상담
  • 5 해약, 만기, 연금, 배당금, 휴면보험금 및 기타상담
  • 6 각종 증명서 및 구비서류 안내상담
  • 8 직원연결(Hidden)
  • 9 ARS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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